블록체인 가상화폐 어떻게 될까 … 오늘 오후 전경련회관 에메랄드홀
블록체인 가상화폐 어떻게 될까 … 오늘 오후 전경련회관 에메랄드홀
세계적이 됐든 아니든 많은 사람이 납득할 수 있게 합리적 절차와 투명성을 갖추는 방향으로 바뀌어야 한다.
이 부분을 신뢰할 수 없으니 츄도 전속 계약 해지 소송이라는 초강수를 두지 않을 수 없었을 거라 생각한다.가운데는 가수 이선희씨.
계약을 충분히 검토할 심리적 여유나 지식 없이 불공정한 계약을 하게 될 가능성이 크다.아니 그 이전에 언제 공개된다는 공지가 뜨자마자 친구들과 빠르게 공유하고 관련 주제로 계속 토론을 한다.이젠 내 주변 사람들이 그런 나를 이상하게 보는 중이다.
이번 사건을 통해 알게 됐듯이 여전히 미흡한 게 많다.이달의 소녀의 경우도 ‘비용을 5:5로 한다는 연예계 전반의 표준에서 상당히 벗어난 계약 내용 자체도 문제였지만.
다른 사회 문제와 마찬가지로 이 역시 자체적인 정화 노력 이외에 대중의 감시가 꼭 필요하다.
2017년 3월 공정거래위원회가 연예기획사의 불공정 계약 관행을 개선하도록 하겠다고 밝힌 브리핑 장면.그리고 그중에서도 지주의 자식들은 보통 사람보다 더 못살았다.
그런데 어떻게 손자·손녀들은 공산당원보다 더 많은 수입을 올릴 정도로 되살아났을까.일단 지주의 자손들은 교육을 더 많이 받았다.
권력자의 자녀라면 모를까 보통 사람은 물려받은 재산이 없었다.부자의 재산을 몰수하면 모든 사람이 평등하게 살게 된다는 것도 사실이 아니다.